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내방해서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 동안 또 불안해 하고 있어야 겠다. 경찰때문에 안심이 아니라 경찰때문에 불안해 해야 한다니 참 아이러니 하지만 힘없는 서민은 이렇게 오늘도 힘들게 내 자신을 스스로 지켜가면서 살고 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다' 라는 광고성 문구는 실제로 대출이 아니지만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가입 사실만으로 별도의 소비자 동의 없이 자동으로 유료서비스로 전환하거나 실명확인 차원에서 기입한 휴대폰 번호로 요금을 청구하는 것.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삼성페이는 결제 수단 등록할 때 결제 카드에 들어가면 “휴대폰 결제 추가”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휴대폰 결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결제 탭에서 “다날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결제로 인한 민원과 달리 명의도용및 도용결제는 명백한 범죄 행위며, 범죄로 인한 피해구제 및 수사는 현재 수사기관만의 업무영역이므로 요금구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소액결제 우선 사이버수사대 혹은 지역 경찰서에 방문하시어 신고를 진행해 주신 후

◆ 본 서비스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제공하지 않으며 소액결제 현금화 문의에 상담하지 않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